https://m.blog.naver.com/clater11/80132855328
유니티 TextAsset 파일 binary 읽는 방법 (TextAsset.bytes)
이전에 삽질결과...(이전 글은 삭제처리.) TextAsset를 통해서 바이너리 파일을 읽을 때는 확장자를 .byt...
blog.naver.com
결론부터 말하자면, .bin파일이 아닌 .bytes로 수정한 후 그것을 다시 BinaryFormatter던 BinaryReader던 해서 읽어주면 된다.
나는 BinaryFormatter를 사용해서
Struct data = binaryFormatter.Deserialize(stream) as Struct; 해서 불러왔다.
저분이 아니라면 더더 헤맸을듯.. 확장자를 바꿔야 한다니
'코딩 > 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Unity 모달 창 (0) | 2019.02.12 |
---|---|
Unity 데이터 저장 (0) | 2019.01.3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