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제 AABB충돌, 박자에 맞춘 카메라 회전, 박자에 맞춘 패턴출력, 파티클, 뷰전환, 씬나누기를 진행했다.
코드를 확장성있게 짜려고 해서 이제 이대로 스테이지만 더 찍어내면 될텐데 시간이 없어서 넘 아쉽다
프레임워크 2시간에 fmod쓰느라 삽질한거 몇시간하고
어제 오늘 해서 18시간 한거같다 (거진 한달짜리 텀프인데 ..)
최선을 다하진 않아서 발표를 잘 할수 있으려나(p〒д〒q)
곡은 The Chainsmokers- Something Just Like This에 맞춰서 했다
반디캠으로 찍으면 싱크가 뭔가 안맞는 느낌인데 실제로는 괜춘하다
피격시 효과음을 넣는걸 깜빡했더니 허전하다
개발을 했지만 내가 못꺠겠어서 레벨디자인의 위대함을 다시 한번 실감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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