개발중/Etc

200212 OpenGL

뎀스 2020. 2. 13. 04:14

 

카메라의 일시적 줌 기능?(피격감을 위해)과

원형 패턴을 만들고 파티클에 트레일을 추가했다.

큐브의 지나온 위치를 정해준 프레임마다 deque를 이용해 저장하고,  그 위치를 따라가는 식으로 만들었다.

 

다양한 패턴 몇개만 더 만들고, 음악에 적용하는걸로 마무리 지으려고 한다.

더 만들면 프로젝트가 의도와는 다르게 비대화가 될거같아서.. 툴도 딱히 만든게 없어서 적용하는게 힘들당

더 만들줄 알았으면 툴을 따로 뺐을듯?

 

좋아하는 음악에 단순 리듬게임을 만드는게 목표였는데 생각보다 커진거같다. 흠

 

 

just shapes & beats에 영감??을 많이 받았는데 

트레일, 카메라 쉐이킹, 줌, 색상(핵심!!)을 이용해서 리듬감을 잘 표현해서 볼때마다 많이 참고가된다.

디자인쪽이나 색감은 자신이 없어서.. 파티클이나 패턴도 통일된 색으로 주면 예쁠텐데 말이다.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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