개발중/디펜스 모작

201002

뎀스 2020. 10. 2. 03:23


어젠 생일이라서 하루 쉬고

2일 새벽 1시부터 코드 살짝 수정해줬다. 일어나서는 아마 문서쓸듯 싶어서..

 

AI쪽에서 target transform을 만들어줘서 타겟이 죽으면 재탐색, 근접의 경우는 콜리전 충돌시 타겟 설정 하게 해줬고

원거리는 적 리스트중 가까운 몬스터가 거리 안에 들어오면 타겟 설정해줬다.

AI가 고장났던 이유는 거리 탐색 코드를 적과 플레이어를 반대로 써서 고장나있었다..ㅠ 허허

 

피격 시 피격 애니메이션을 넣어줄까 말까 고민이다. 

피격시 조금의 이펙트와 죽는 모션정도 추가해주면 그럴싸 할 것 같다.

 

덕분에 조금 잔디심었다 허허

옆에 휑한거 너무 슬프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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